미미니모의 일상블로그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미니모입니다 :)

한국에 들어와 격리 5일차 포스팅입니다.

 

[일본에서 한국 입국] 격리 생활 격리 5일차
맥도날드 상하이 치킨버거 세트
초코파이
닌텐도 링피트
짜짜짜짜   짜~파게티~ 

 

격리 5일차 나의 사식 'ㅅ' 

 

오늘도 내가 먹고 싶은 것을 가져다 준 내 짝꿍 !

너무 너무 고마워요 :)

 

★오늘의 사식★

1) 맥도날드 상하이 치킨버거 세트(빅사이즈)

2) 초코파이

3) 짜파게티(컵라면)

 

1) 맥도날드 상하이 치킨버거 세트

일본 맥도날드에는 없는 상하이 치킨버거 세트 :)

 

전 세계의 맥도날드라도 공통된 메뉴가 있는 반면에 메뉴 차이가 나는것을 일본에서 알았습니다.

대학생 때, 싱가폴에 갔을 때에는 맥도날드에 상하이 치킨버거 세트가 있어서 차이가 있을 것이라고는 생각못했는데, 일본에는 제가 좋아하는 상하이 치킨버거 세트가 없었습니다 ;<

왜 일본은 상하이 버거가 없는걸까?

 

아무튼 한국에 들어와서 먹고 싶은 음식 중 하나는 상하이 치킨버거 세트라 짝꿍이 사다줬다 :)

늘 고마워요 ~ ♡

 

2) 초코파이

'정'은 없지만 초코파이 :) 

 

'정'도 중요하지만, 가성비를 중요하게 생각하기에 1+1 행사 중인 롯데 초코파이를 사다주었다.

일본에서도 맛볼 수 있는 초코파이이지만 한국에서 먹는 초코파이랑은 맛이 쪼~~꿈 다르다 :)

점심과 저녁을 먹은 다음 후식으로 먹고 있는데 자꾸 자꾸 손이 간다 ~

(살이 찌는 소리가....ㅠㅠ)

 

3) 짜파게티

농심~ 짜파게티 :)

짜파게티도 빠질 수 없지 :)

큰 컵라면의 짜파게티~ 내 반쪽이 최근 들어 맛있게 먹었다며, 먹어보라고 챙겨주었다.

 

먹어보가써~ 엄마표 김치와 함께 후루룹 +ㅅ+

 

홈트(홈트레이닝) 링피트

격리생활 시작으로 먹고 자고 먹고 자고 반복인데, 살만 찔 것 같으니 홈트(홈트레이닝)을 안할 수 없다.

일본 넘어오기 전에 홈트를 위해 구매해두었던 '링피트'를 꺼내어 설치하였다 :)

 

오랜만에 뵙는 미브리씨 :)

 

미브리씨와 함께 스트레칭을 하면서 몸을 예열한 후, 홈트를 시작해보자 :)

운동은 늘 무리하지 않게 가볍게 ~

 

어드벤처 끝을 볼때까지 ~ 

 

'링피트'를 구매한 후, 초기에는 어드벤처 모드로 매일 1시간씩(게임 내 타이머) 운동했었는데, 게으름? 바쁘다는 핑계로 방치해두었지만 ~ 다시 시작할 때가 온 것 같다.

나의 건강을 위해 노력하자 :)

 

오늘도 열심히? 운동했어 :)

 

열심히 할 때의 운동강도로 오랜만에 했더니, 역시나 코어쪽 운동을 할 때에는 허리와 골반이 아파온다.

격리생활, 격리생활이 끝나고도 일본에 돌아가서도 :) 

코어 운동을 열심히 해야겠다~

 

어느덧, 격리 생활의 반을 향해 달려가고 있다.

저녁 시간이 되면 몇몇 분들은 격리 해제하고 집으로 돌아가는 것을 보면, 나는 언제 퇴소할 수 있을까? 생각하며 부러워 한다.

시간이 다 해결해 줄 것이다 :)

조급해한다고 되는 것은 없다. 그 시기가 올 때까지 무엇을 할 것인가가 중요하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과 구독 부탁드립니다.

(공감은 비로그인으로도 가능합니다~)

p.s 블로그에 다양한 정보를 공유하고 있으니 둘러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미미니모의 경제공부 블로그▼

 

 

미미니모의 경제공부

Passive Income으로 경제적 자유를 이루는 그날까지! 미국 주식/미국 ETF/미국 뉴스/배당금/주식공부/티스토리

investingstudy-hino87.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