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미니모의 일상블로그

반응형

[캐시워크] 키토선생 식사대용 방탄커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5월10일 7시30분 한글+숫자


캐시워크 캐시닥 타임스프레드 돈버는퀴즈
#미미니모0510 / #미미니모5월10일
#5월10일캐시워크/ #0510캐시워크
#캐시워크, #캐시워크돈버는퀴즈, #돈버는퀴즈정답,
#돈버는퀴즈, #캐시워크초성퀴즈, #초성퀴즈,

#키토선생 #식사대용 #방탄커피 #5월10일 #7시30분

- 링크 수정하였습니다! -

▶첫번째 퀴즈

"출근해서 이거 하나 마시면 점심시간까지 꽤 든든해서 좋아요! 화장실도 주기적으로 가고 배변활동에도 효과가 좋네요 ㅎㅎ" 이 내용은 커피 한잔으로 건강하고 든든하게 OOOO를 책임져주는 닥터바리스타의 후기입니다. 라이브 방송 중 구매시 13분께 사은품을 드립니다! OOOO은 무엇일까요?

정답 : 식단관리

▶두번째 퀴즈

"저탄고지 다이어트를 닥터바리스타로 간편하게 시작하네요. 마신지 2주 정도 됐는데 -3kg 정도 감량 성공이네요~" 이 내용은 운동량이 많고 특히 OOOO가 많은 뉴질랜드 소들의 우유중에 나온 버터를 정제하여 만든 닥터바리스타의 후기입니다. OOOO은 무엇일까요? (힌트: 한글+숫자)


정답 : 오메가3

▶세번째 퀴즈


정답 :

▶네번째 퀴즈


정답 :


⏬️여기서 꿀팁!⏬️
타임스프레드와 캐시닥 퀴즈는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동일한 문제가 출시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타임스프레드 또는 캐시닥 퀴즈를 하시는 분들이라면!!
1.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를 푸시고
2. 타임스프레드 또는 캐시닥 퀴즈도 함께 풀면
1석 2조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시간도 절약되고 좋습니다!)

⚠️잠시만요⚠️
캐시워크에 가입하지 않으신 분들께서는
가입하실 떄, 추천인코드

KRCLA1B

를 입력하시면,
500포인트를 바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